당신의 현재 위치는:레드벨벳뉴스 > 지식

애플 비전 프로 써본 머스크 “인상적이진 않네”

레드벨벳뉴스2024-03-29 20:36:19【지식】7사람들이 이미 둘러서서 구경했습니다.

소개X에 비전 프로 사용 후기 “감동적이지 않아”“아이폰1도 처음엔 그랬어” 기대감 드러내기도지난 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애플의 비전 프로 출시 행사에서 비전 프

애플 비전 프로 써본 머스크 “인상적이진 않네”

X에 비전 프로 사용 후기 “감동적이지 않아”“아이폰1도 처음엔 그랬어” 기대감 드러내기도지난 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애플의 비전 프로 출시 행사에서 비전 프로가 전시돼있다. (사진=AFP)
애플 비전 프로 써본 머스크 “인상적이진 않네”
[이데일리 이명철 기자] 애플이 출시한 혼합현실(MR) 헤드셋인 비전 프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지만 테슬라와 스페이스X 등을 이끌고 있는 일론 머스크에겐 큰 인상을 주지 못했다.
애플 비전 프로 써본 머스크 “인상적이진 않네”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8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엑스(X·옛 트위터)을 통해 최근 비전 프로를 써봤다고 전했다.
애플 비전 프로 써본 머스크 “인상적이진 않네”
그는 비전 프로에 대해 “아직 완성된 느낌이 들지 않았고 나에겐 감동적이지 않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비전 프로를 언제 사용했는지와 구체적 장단점 등은 언급하지 않았다.
다만 아이폰도 처음 출시할 때는 큰 환영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상기했다. 머스크는 “모든걸 고려할 때 (아이폰1은) 다른제품들보다 유용성이 떨어졌지만 아이폰3에 가서 분명 최고의 스마트폰이 됐다”며 앞으로 비전 프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비전 프로는 애플이 2015년 애플워치 이후 9년만에 출시한 신제품이다. 비전 프로를 쓰면 눈앞에 커다란 화면이 등장해 영화 같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비전 프로 가격은 3500달러(약 465만원)로 지난달 19일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전문가들은 올해 판매 대수가 50만대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미국 뉴욕에서는 비전 프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대박입니다!(7673)